비전 및 핵심 역량

Vision & Core Competencies

  • 현재 유통 사업 환경 변화를 이끄는 두 개의 키워드는 크게 ‘글로벌화’와 오프라인, 온라인, 모바일을 하나로 연결하는 ‘채널 통합화’로 요약될 수 있을 것입니다. 에이치원글로벌은 이러한 사업 환경 변화 속에서 기존 소싱 사업을 기반으로 브랜드 사업, 연관 투자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하여 향후 ‘글로벌 종합유통기업’으로 성장하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.
  • 이러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하여, 에이치원글로벌은 다음과 같이 4대 핵심 역량들을 규정하고 이들을 강화하기 위해 집중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, 향후 이러한 핵심 역량들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펼쳐 나갈 것입니다.